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맛집🍝

로마 힐튼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는 저녁식사 (더그린, The Green)

by 로마살이 2023. 11. 9.
반응형

내가 거주하는 곳 근처에 힐튼호텔이 있다. 이곳에 저녁에만 운영하는 The Green이라는 레스토랑이 있길래 엄마가 로마에 방문했을 때 함께 가보았다. 


아무래도 5성급, 그리고 이름 있는 호텔이다 보니 외관은 정말 멋졌고 직원들은 친절했다. 메뉴를 보고 우리는 피자와 리소토를 시키기로 했다. 가격은 구글 지도에 모두 나와있다. 굉장히 비쌀 거라 생각했는데, 고급호텔 레스토랑치고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웰컴드링크를 한잔씩 준다. 자몽맛 논알코올 음료였는데, 맛있었다.

웰컴드링크


그리고 웰컴 푸드라며 연어를 쪼끔 준다. 


그리고 신기했던 건 어떤 직원분이 카트를 끌고 오시더니 직접 식전 빵을 눈앞에서 썰어주신다.

 

빵종류가 한 네 가지 정도 되었으며, 어떤 빵들인지 직접 다 설명해 주시며 내어주신다.


괜스레 대접받는 느낌이라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다. 음식은 사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코코넛 새우 리조또는 약간 비린맛이 나서, 나오기 전 말씀드리기도 했다. 


음식으로는 이 레스토랑은 별로 추천하진 않는다. 다만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