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맛집🍝

로마에서 가성비 스테이크를 찾는다면 가야할 곳 Old Wild West

by 로마살이 2023. 11. 8.
반응형

스테이크가 당겨서 찾아간 곳을 소개할까 한다. 바로 올드 와일드 웨스트. 지나치면서 늘 봤던 곳인데, 궁금해서 들러봤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이탈리아 전국에 많은 체인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스테이크하우스인 것 같았다. 나는 12시에 방문했고, 이미 두 테이블 정도가 차있었다.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들어가면 런치메뉴를 볼 수 있다. 런치메뉴는 메뉴에 무료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니, 런치에 온다면 런치메뉴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Caucho Beef와 사이드메뉴의 샐러드를 함께 주문했다. 샐러드는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가 있었는데, 큰 사이즈를 시키려니 직원이 너무 클 거라며 말려서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올바른 선택이었다. 


나는 미디움으로 구워달라 했으나, 살짝 오버 쿡 된 느낌이 없잖아 있었다. (위에 보이는 부분은 핑크빛이 조금 돌지만, 나머지 고기들은.. 거의 웰던 상태였다…^^)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추가 소스 (케첩이나, 머스터드) 들은 요청 하면 주신다.
샐러드는 이상하게도 드레싱이 없이 나와서 이야기를 했더니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을 주셨다. 이나라야 워낙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이 맛있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했다. 

 

반응형


이렇게 먹고 약 20유로 가까이가 나왔다. 스테이크가 이 정도면 꾀나 괜찮은 가격인듯하다. 고기가 당길 때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