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맛집🍜

분위기 좋은 멋진 카페 - La Chronique

by 로마살이 2024. 4. 11.
반응형

맛집을 찾으러 여러 블로그와 구글맵을 뒤지다 찾아낸 카페를 소개해보려 한다.

 

호텔 카페인 라크로니크는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엔틱한 우드 인테리어가 정말 좋아서 거의 이틀 뒤 또 방문했다.

 

나는 카눌레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카눌레를 판다길래 와봤다. 커피 및 음료가격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나, 카눌레는 1불, 크로와상이나 빵은 1불대에도 먹을 수 있다.

 

카눌레는 생각보다 눅눅햇으나,, 뭐 1불이니 만족하고 먹었다. 나는 티를 시켰는데 TWG 티를 주셨다. 향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다음번에 방문했을때는 애플시나몬 티를 시켜보았는데 가격은 사악하나 (5불이었나..?) 맛은 있었다. 티를 시키니 미니 마들렌도 함께 주었다.

 

아몬드 크로와상도 시켰는데 만족스러웠다.


이곳은 일을하거나 공부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아 보였다. 아무래도 분위기가 한몫을 하는 것 같다. 

 

브런치메뉴와 식사메뉴도 판매하는데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또 와볼까 생각 중이다.
 
그럼 오늘도 다들 맛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