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

기초 캄보디아어: 자기소개 표현 모음

by 로마살이 2023. 10. 10.
반응형

  • 쩜 립 쑤어 (손 합장과 함께)
    • 안녕하세요
  • 쏙 써바이
    • 어떻게 지내세요?
  • 크뇸 츠무어 -- (이름)
    • 제 이름은 -- 입니다.
  • 네악 츠무어 에이께?
    •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 크뇸 투워-ㅂ까 노브 -- (기관명)
    • 저는 --에서 일합니다.
  • 크뇸 치어 -- (직책, 직업 등)
    • 제 -- 입니다. 
  • 크뇸 루어너브 -- (장소)
    • 저는 --에 살고 있습니다.
  • 크뇸 루어너브 쁠롭렉 -- (스트릿 번호)
    • 저는 --가에 살고 있습니다. 
  • 크뇸 쮼 찌엇 코레
    • 저는 한국사람 입니다.
  • 크뇸 목 삐 브로떼 코레
    • 저는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왔습니다. 
  • 크뇸 아유 -- 츠남
    • 제 나이는 --살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