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생활정보🏡

로마 아울렛 카스텔 로마노 (가는 방법, 추천 브랜드, 추가 할인 정보!!)

by 로마살이 2023. 3. 18.
반응형

피렌체에 더몰 아울렛이 있다면 로마에는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이 있다. 공항과도 가깝고, 테르미니 역에서 30-40분이면 갈 수 있어 여행객들이 출국 전에도 많이 들린다고 한다. 더몰 아울렛보다는 명품 가게가 훨씬 적지만 중저가 브랜드가 여럿 있기에 꼭 사야 하는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가서 구경하고 사볼 만하다. 우리는 당장 로마에 와서 선글라스가 필요했기에 주저 없이 아울렛을 가보기로 했다. 로마 시내의 선글라스샵 몇 군데를 가보긴 했는데, 할인도 안 하고 비싸기만 했다. 

 

카스텔 로마노 대중교통 타고 가는 방법 (전용 버스)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은 테르미니 역에서 아울렛 전용 버스를 타면 30-40분 만에 갈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버스 정류장: via Giolitti, 48
테르미니 출발 시간: 9:00|10:00 |11:00 |12:00

 

아울렛에서는 버스 내렸던 주자창에서 그대로 버스 탑승하면 테르미니 역까지 간다. 

아울렛 출발 시간 : 16:00|17:00 |18:30 | 19:30

로마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으로 가는 버스

테르미니 역에서 via Giolitti 48까지 조금 걷다 보면 검은색 대형 버스가 보이고, 옆면에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이 적혀있다. 이 버스를 탑승하면 된다. 버스표는 버스 앞에 서있는 직원에게 직접 구매하면 된다. 왕복 티켓 값은 1장에 15유로. 카드 계산도 가능하다. 왕복 티켓이니 아울렛에서 테르미니로 돌아갈 때도 제시해야 하기에 잃어버리면 안 된다.

로마 카스텔 로마노 왕복 티켓. 가격은 15유로.

그렇게 로마 중심지를 벗어나 30-40분을 달리면 카스텔 로마노에 도착한다. 창밖을 보다 보면 생각보다 금방 도착한다.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입구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지도

아울렛 지도를 참고하면 어떠한 매장이 있는지 볼 수 있다. 생각보다 브랜드도 적고 비어 있는 가게도 있어서 오래 구경할 거리는 못되었다. 그래도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사러올만 곳이다.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추천 브랜드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는 여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둘러보며 괜찮다고 생각한 브랜드는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여성 가방/지갑 브랜드인 훌라(furla)와 이태리 가죽 가방 브랜드인 피콰드로(piquadro)더브릿지이다(물론 우리는 가방이 필요하지 않아 구매는 안 했지만 퀄리티가 정말 좋아 보였다). 그 외에 거터리지(Gutteridge) 등 괜찮은 가격대에 이태리 감성의 질 좋은 정장, 셔츠, 남성복을 판매하는 곳도 좋아 보였고 할인도 꽤 했다. 출국 며칠 전 한국에서 정장을 맞춘 걸을 살짝 후회했다. 

 

카스텔 로마노 추가 할인 팁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다 아울렛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았다. 먼저 맥아더글랜 아울렛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한다. 링크는 카스텔 로마노점의 홈페이지 링크인데, 맥아더글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카스텔 로마노 지점을 선택해도 똑같다. 전세계 25개 지점이 있는 듯하다. 이후 우측 상단의 맥아더글랜 클럽이라는 표시를 누르면 회원가입(join) 버튼을 눌러 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 하면 된다.

맥아더글랜 카스텔 로마노(이탈리아 로마) 홈페이지 화면
마이 월렛 안의 할인 쿠폰들

회원가입 후, 내 정보에서 내 지갑(my wallet)을 클릭해 들어가면 10% 할인 쿠폰이 있다. 10% 할인 쿠폰을 클릭하게 되면 사용 방법과 할인이 가능한 브랜드 목록이 나온다. 해당 매장에 출입 시 핸드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할인권이 나온다고 되어있다. 우리는 할인 정보를 물어보려고 Information 센터에 가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my wallet에 할인 쿠폰이 있다는 것을 확인해 주니 10% 할인이 가능한 실물 카드와 적용 가능 브랜드 목록이 적힌 종이를 주어서 이것을 활용했다. 이제 보니 식당이랑 스타벅스 같은 카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나저나 이탈리아에서 스타벅스를 처음 봤는데 사람이 미어터지더라. 그래서 못 갔다. 이태리 사람들 아메리카노 안 마신다면서.. 다들 외국인이거나 프라푸치노 먹으러 간 사람이겠지?

로마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할인 카드

만약 핸드폰으로 QR코드 찍는 것이 잘 안 된다면 information 센터에서 실물 카드를 받는 것이 제일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일 것 같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할인이 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 10% 추가 할인이 되는 방식인데, 매장에서 이미 추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상품 같은 경우는 적용이 안되더라. 아울렛에 나이키가 상품 할인 폭이 커서 몇 개 주워 담았는데, 10%가 적용되는 상품이 있었고 안 되는 것도 있었다. 그래도 후드집업, 맨투맨, 반팔티 등이 거의 한화 2만 원 내외로 저렴했다. 

 

우리는 오전에 가서 점심도 먹고 왔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올려야겠다.

[로마 맛집] 무한리필 스시집 미즈시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로마 맛집] 무한리필 스시집 미즈시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점심 추천 (쇼핑빌리지) 오전에 아울렛을 방문했다면 아울렛 안에서 점심을 먹을 수밖에 없다. 카스텔 로마노 아울렛 내에서 식당이 몇 있으나, 우리는 인터넷에서 본 무

porta-furba.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