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맛집🍜

프놈펜 응커피, 아라비카커피 - % Arabica Coffee

by 로마살이 2024. 6. 8.
반응형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다 보니 관심이 없어 사실 커피 브랜드도 잘모른다.. 여기 도착하고 예랑이가 여기 응커피도 있다고 하길래 그게 뭔가 싶었다. 그리고 로고를 봤을 나는 그냥 텐퍼센트커핀줄 알았다… (이 정도면이정도면 표절 아니냐며…) 무튼 유명한 커피집인데 한국에는 지점 하나 밖에없고 다들 일본여행가면 간다고 설명해주길래 그런가 했다..ㅇㅅㅇ

 

한날 바타낙에서 식사하고 가려는데 예랑이가 스포츠 광고를 봤는데 분명 바타낙 건물안에 있는데 어딧는지 모르겠다길래 스포츠 바를 찾아가던 중에 대형 아라비카 커피 카페를 만났다

https://maps.app.goo.gl/jN2i1a8zyQ4QmZxUA

 

% Arabica​ Phnom Penh VCLP Roastery · HWF9+7V5, Phnom Penh, 캄보디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바타낙 지하에 이렇게 카페가 있는 줄도 몰랐고, 옆에 우리가 찾던 스포츠 바와 무슨 되게 고급져보이는 한국식당도 있었다ㅇㅅㅇ 완전신세계…! 아무도 몰라서 사람들도별로 없는 듯했다.

에어컨 빵빵한데 사람없으니 추웠다..

커피나 마시고 가자며 처음으로 가본 아라비카커피…! 내부는 너무 깔끔하고, 커피 로스팅하는 기계며, 빈백들, 커피빈들도 구경할 있었다.

아이스크림도 맛있어 보였다
다양한 커피 종류

그리고 나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카페인 취약체 나도 먹을 있는 디카페인커피가 있었다.. 전메뉴 디카페인으로 변경가능하다..!!!

커피 로스팅 하는 기계.
다양한 종류의 커피빈을 구경할 수 있었다.
많은 빈백들

또한 각종 커피빈들을 구경할 수 있고, 로스팅하는 기계도 구경할 수 있었다. 커피덕후라면 정말 구경 하러 와볼 만한 카페였다.

둘 다 시켰는데, 달기정도에 따라 메뉴가 달랐고 나는 제일 Spanish 라테, 예랑이는 제일 Caffe 라테를시켰다. 라테아트이쁘게 된 커피 두 잔이 나왔다. 오랜만에 먹는 커피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

 

그러고 다음날 아라비카커피가 생각나서 구글에 검색하니 지점이 하나 있길래 새로운 지점에 가보았다. 아주 고급진 레지던스 안에 있는 카페였는데 이곳은 주민들 때문인지 사람들이 있었다.

https://maps.app.goo.gl/B7Sp47QmEowFqA478

 

% Arabica Phnom Penh The Commune Toul Kork · 캄보디아 12000 Street 347 Phnom Penh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노트북 두들기러간 거라 눈을 마구 돌렸다. 생각보다 프놈펜에 곳이 많아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건 한국이었음 있어도 사람이 많아 가기도 힘들만한 곳도 여유롭게 있다 있어 좋다이렇게 오늘도 점점 더 프며든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