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맛집🍜

프놈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Le Manolis

by 로마살이 2024. 5. 2.
반응형

월급날이라며 오랜만에 좋은 레스토랑 가서 맛난 거 먹자고 촐랑대는 예랑이를 따라 다녀왔던, 너무 마음에 들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 볼까 한다. 

 

일단 외관부터 로마 있던 때 식당들이 생각나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들어갔더니 대부분 외국인 손님들이었다. 바도 있고, 와인냉장고도 크게 보였다. 

 

메뉴판에 먹고싶은 게 너무나도 많았지만 진정하고 일단 문어 샐러드와 관자 파스타, 맛조개 구이와 하우스 와인 한 잔을 주문했다. 



유튜브에서 이 식당을 알게 되었는데 꼭 맛조개 구이를 주문해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했다. 

 

문어샐러드는 안치오에서 먹었던 나의 최애 문어샐러드가 갑자기 생각나서 시켜보고 싶었다.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다. 다만 문어샐러드에 문어가 굉장히 조금 들어있으니, 다른 메뉴를 추천한다. 파스타며 샐러드, 조개 모두 다 맛있었다. 빵도 한 바구니 내어주는데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다. 관자도 파스타 위에 생트러플이 올라간다고 되어있었는데, 그 트러플 통조림(?) 트러플인 게 조금 아쉬웠다. 


기대했던 맛조개도 굿…! 레몬 쫙 뿌려서 먹으니 와인안주로 딱이었다. 


오랜만에 이런 음식들 먹으니 더더 로마 생각도 나고 그리웠다…! 언제 다시 가려나 나의 로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