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맛집🍜

브런치 뷔페 맛집 - Khema Restaurant

by 로마살이 2024. 4. 15.
반응형

주말엔 아무래도 밥 하기도 귀찮으니 브런치를 먹으러 나와봤다.

 

예전에 엄마가 놀러 왔을 때 가려고 레스토랑인데 그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 못 갔었다.


여기는 주말에 15불, 주중 11불을 내면 브런치 뷔페 및 브런치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무제한 레스토랑인 것에 비해 음식 퀄리티들이 다 괜찮고 분위기와 서비스도 좋아서 정말 강추한다!


배고팠던 우리는 뷔페는 찍지 못했다.. ㅠㅠ


하자만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 음식들은 다 뷔페 코너에서 가져온 것들이다. 샐러드, 요구르트, 수프, 햄, 치즈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브로콜리 수프가 특히 맛있었다.


주문메뉴는 에그베네딕트와 팬케익을 주문했다. 

 

양은 생각보다 작은데 무제한이니 더 주문가능하다. 하지만 이미 뷔페 섹션에서 배를 채운 우리는 더 먹진 못했다. 

 

음료도 커피 및 주스, 티가 주문가능하다. 이 모든 것이 인당 15 불인게 정말 마음에 들었다.


디저트도 뷔페 코너에서 이용가능한데, 작은 미니 케이크들이랑 크림브륄레가 있었다. 우리는 크림브륄레하나 들고 와서 같이 먹었다.


만족스러운 주말 브런치였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