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캄보디아🇰🇭/맛집🍜

프놈펜에서 간단히 일식 가정식 먹기 좋은 작은 식당 – Soran

by 로마살이 2024. 6. 4.
반응형

예랑이 회사 근처 자주 가는 일식집이 있다길래 다녀왔다. 원래는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려 했으나, 일이 너무 많아멀리 못 가겠다는 예랑이의 말에바로 옆에 식당에서 먹게 됐다.

https://maps.app.goo.gl/KwipoRdo419f1xr29

 

Soran Japanese Restaurant 空夢 · No.12, Street 252,Sangkat Chaktomok,Khan Daun Penh, 캄보디아

★★★★☆ · 음식점

www.google.com

 

잘 살펴봐야 보이는 입구

입구가 엄청

찐 일본식당 같은 아기자기한 내부
심플한 내부모습

우리는 런치 세트 중 여러 가지가 나오는 제일 비싼 세트 (이름은 모르겠음… 13불짜리) 함박세트 (7) 주문했다.

함박 세트
13불 세트

함박은 한국에서만 먹어보고 이 나라에 와서 일식집에서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일본인들이 조리하거나, 일본인 사장이라 그런지 이곳 일식집에서 먹은 것들이 내가 평소 알던 함박보다 진짜 5배는 맛있다.. 촉촉 부들부들..

 

이나라 일식집 함박이 정돈데 일본 본토 가서 먹으면 어떨지 정말 궁금하다. 이곳도 맛있었다.

스페셜 세트 같은 경우는 뭐가 많이 나왔다. 연어회, 굴튀김, 돼지고기조림, 각종반찬들.. 모두 맛이 그럭저럭 괜찮았다.

오전 내내 건강검진하느라 어제부터금식을 했더니 기운이  하나도 없었는데, 밥을 먹으니 좀 살 거 같았다

 

무튼 바쁜 예랑이 얼른 보내고 나는 집으로 돌아왔다. 집 와서 한숨한숨 낮잠 자고 나니 얼마 전부터 감기로 골골대던 몸이 조금은 나아지는 듯했다..

 

여름나라에서 감기라니 정말 최악이다..ㅠㅠ

 

 

반응형

댓글